.jpg)
.JPG)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2회차가 지난 5월 15일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한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2회차 어울림마당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및 예방을 위해 사전에 청소년 동아리 공연, 가정의 달 체험키트를 준비하여 어울림마당 당일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청소년들이 시청 할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청소년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모이지 못해 연습량이 다소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열정으로 밴드,댄스, 치어리딩 등 다채롭고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집에서 즐기는 체험키트와 시청자와 함께하는 채팅 이벤트 등 침체되었던 분위기를 잊고 활기를 불러일으켰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조경서 관장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장해야할 청소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롭게 교류하지 못해 안타까운 상황이다”라며 “안전하게 무관중 유튜브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여 의정부시 청소년들 간에 멋진 화합의 장으로 운영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행복누리축제는 이번 2회차 어울림마당을 포함한 총 5회를 진행 할 예정이며 남은 3회 일정은 9월 11일(토), 10월 16일(토), 11월 13일(토) 청소년수련관에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하여 운영된다.
축제영상은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031-828-9544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