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의정부시장 도전을 준비하는 국민의힘 구구회 의정부시의원의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구 의원은 2월10일 오후 5시 의정부시 웨딩더낙원(낙원웨딩홀)에서 자신의 성장기와 가족사랑, 정치 입문과정, 12년간의 의정활동을 진솔한 필체로 담은 자서전 <희망, 의정부> 출판기념회를 김동근 의정부갑 위원장, 이형섭 의정부을 위원장, 전·현직 시·도의원, 지지자 등이 운집한 가운데 개최했다.
구 의원은 세 번이나 기호 ‘나번’으로만 공천받고도 내리 당선에 성공(3선)한 입지전적 인물로 늘상 자전거를 타고 동네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소탈한 성품을 지녔다. 구 의원은 자서전을 통해 본인의 인간적인 면모를 가감 없이 밝히면서 의정부시의 미래와 발전을 위한 청사진도 제시했다. 자서전은 1장 사진으로 보는 60년의 길, 2장 의정부시의원의 삶, 3장 역경과 추억의 시간들, 4장 새로운 시작을 향해, 5장 핵심선언 등으로 정리했다.
애초 1월22일 회룡문화공원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의정부선관위가 ‘선거가 임박한 기간에 다수인이 왕래하는 공개된 장소’에서 ‘특정 후보자의 당선을 연상시킬 수 있는 행사는 할 수 없다’는 취지로 장소 변경을 요구한 바 있다.
구 의원은 “비록 부족한 책이지만 마음 편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더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지난 12년간의 민원 경험과 의정활동을 정리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바르고 정의로운 의정부시의 미래를 그려봤다. 자서전을 통해 보다 더 솔직담백하고 소통하는 정치인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jpg)
.jpg)
.jpg)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