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발달장애 작가들의 예술적 잠재력과 꿈을 현실로 꽃 피우고 있는 경기에이블아트센터(대표 김규종)가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플리마켓 행사를 준비했다.
‘비상하라 2023’을 주제로 5월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양주시 남면 경기에이블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비행’이 주최하고 양주시상인회가 주관한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축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판매와 체험,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품목은 의류, 패션잡화, 굿즈, 베이커리, 반찬, 수제먹거리, 밀키트, 문구, 완구, 핸드메이드, 농산물, 애견간식, 캐릭터상품 등 다양하다. 체험 행사는 그립톡, 키링, 천연비누, 가죽공예, 액세서리, 컵받침, 섬유향수, 솜사탕 만들기, 석고방향제 및 아이싱쿠키 채색 등이다.
양주문구, 해피플레이, 아루베이커리, 신줌마, 완소네반찬, 행복상점, 황가네쌀, 모모네과자점, 아아시스토퍼, 성희포차, 도리아트, 소라커피, 미쁨들이 등은 경품을 증정하거나 부스를 준비한다.
주최 측은 이날 행사에 앞서 전통 놀이(비석치기, 구슬치기, 팽이치기, 딱지치기 등), 비눗방울 놀이, 보물찾기 놀이, 음식조리, 차량주차 등을 도울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는 070-4222-9886으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