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
양주시 장흥농협(조합장 이종혁)은 5월26일 장흥면 문화체육센터에서 조합원 및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장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과 정성호 국회의원 등 다수의 내외빈과 함께 조합원 5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장흥면 민요공연팀 ‘노고지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 속에 1부가 시작됐다. 1부에서는 이종혁 조합장의 인사말과 내빈 축사, 농협파트너스(전무이사 이대호)와 업무협약 체결 순서로 진행됐다.
농협중앙회 자회사인 농협파트너스에서 비상임이사를 겸임하고 있는 이종혁 조합장이 조합원 장례지원 서비스를 위해 업무협약식을 가진 것이다. 앞으로 장흥농협 조합원은 최고의 장례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받게 될 전망이다.
2부는 개그맨 이용식과 ‘미스터트롯2’에서 이용식의 예비사위라고 밝힌 가수 원혁이 출연하여 아카데미의 열기를 끌어 올렸다. 이용식은 ‘웃어야 장수한다’는 주제로 조합원 건강을 위해 웃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모두가 한바탕 웃을 수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가수 원혁과 함께 ‘파트너’, ‘사랑의 트위스트’를 듀엣으로 부르기도 했다.
이종혁 조합장은 “농번기로 바쁜 상황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빛내주신 조합원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장흥농협은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내고 조합원님들의 행복을 이끌어내는 협동조합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이후 다시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고, 이번 기회를 통해 한없이 웃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png)
.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