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양주 가납초등학교(교장 이란희)는 9월 8일 학교 운동장에서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라는 주제로 학부모회가 주관하는 ‘가납 가족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학부모회 주관 가족 캠프는 가족, 친구와 함께 활동하며 가족간에는 유대감을 높이고, 학생 상호간에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자 운영하게 되었다.
이날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 ‘가납 가족캠프’ 는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팀과 학생 2명이 짝을 이루는 친구팀으로 모집을 하였고 그 결과 총 50팀이 참여를 하였다.
이번에 실시한 가족 캠프는 가족끼리 팀을 이루거나 친구 2명이 팀을 이루어 전문진행자의 진행 아래 ‘아이스브레킹, 신발양궁, 풍선테니스, 낙하산 릴레이’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활동으로 진행이 되었다. 미션 수행을 완성한 팀에게는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선물도 증정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jpg)
가족캠프를 추진하한 가납초 장혜진 학부모회장은 “가족팀, 친구팀이 함께 힘을 모아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네요. 행사를 준비하면서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가족 캠프를 추진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자녀들과 즐겁게 참여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네요.”라며 행사를 주최한 소감을 밝혔다.
가족팀으로 참석한 엄성현 학생은 “학교에서 부모님과 이렇게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런 시간이 또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가납초등학교 이란희 교장은 “가족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라며, “이렇게 학생과 학부모님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 학부모회에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