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희성)은 경기시민예술학교 의정부캠퍼스 인문학 특강 <철·가·방>(철학이 가을에 방문했을 때)을 오는 10.6(금) 손병호의 ‘예술 이야기’를 시작으로 11.3(금) 임진모의 ‘K팝, 혁신과 열정의 가치’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경기시민예술학교 의정부캠퍼스>는 2019년부터 5년 연속, 경기문화재단과 함께 공동 기획하고 있는 시민 참여형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서, 올해는 작곡, 미술, 공예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는 경기시민예술학교 인문학 특강 철·가·방(철학이 가을에 방문했을 때> 의 첫 번째 강연은 방송,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손병호의 ‘예술 이야기’로 10.6(금) 19시 의정부아트캠프에서 진행한다.
두 번째 강연은 대중음악평론가이자 팝 칼럼니스트, 작가,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음악평론가 임진모가 들려주는 ‘K팝, 혁신과 열정의 가치’로 오는 11.3(금) 19시에서 진행되면, 두 강연 모두 의정부아트캠프(오프라인)는 물론 의정부문화재단 유튜브와 네이버 채널에서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되어 더 많은 시민의 참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철·가·방>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프라인 참여는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연일정란에서 선착순 접수 중이다.
자세한 행사 정보 및 문의 사항은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www.uac.or.kr 또는 전화 031)828-5130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