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 새해, 멋진 출발을 기원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27만 양주시민 여러분, 정성호 국회의원입니다.
시민들께서 저를 처음 선택해주신 그때부터, 그리고 지난 4년 동안 초선의 열정으로 시민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뛰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이제 힘 있는 중진으로 성장하였고, 올바른 국정을 견인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10년 연속 인구 증가’, ‘예산 1조 원 시대’가 말해주듯, 양주시는 나날이 성장하고 있고, 주요 현안 사업들도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습니다.
‘GTX-C노선(덕정~수원)’는 구랍 27일에 착공에 들어갔고, ‘전철 7호선 도봉산~옥정’에 이어, ‘옥정 중심 연장’사업도 실시설계에 착수했습니다.
양주 서부권 발전의 견인차인 ‘서울-양주 고속도로’는 조만간 우선협상 사업자가 결정될 것이고, ‘교외선’과‘제2순환 고속도로 파주~양주’는 올해 개통할 예정입니다.
특히 옥정신도시를 더블 역세권으로 만들어 줄‘덕정~옥정선’전철도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정성호, 올해도 양주의 주인인 시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며 '전진하는 양주, 중단없는 발전'의 한 길을 쉼 없이 뛰겠습니다.
이제 경기북부 주거와 교통의 중심 양주를 넘어서서, 문화와 교육 그리고 복지의 중심도시 양주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새해 바라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고, 더 많은 웃음과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