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는 지난 18일 서정대학교 세미나실에서 ‘2024년도 수도권 교육기부 거점지원센터’모델학교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그간 운영하였던 우수 프로그램 소개를 시작으로 ▲교직원 악성 민원 및 트라우마 극복 방법, ▲학생과의 상담 방법 및 학생과의 거리두기 특강, 교육기부 인기 강좌 프로그램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반려동물 간식 만들기 체험을 교육기부 참여학교 담당 교사와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늘봄학교 담당 장학사 및 주무관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서정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조은미, 사업지원과장 태은경, 임성민 주임,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늘봄학교를 담당하는 강정은 장학사 및 정다운 주무관, 송민학교 교사 김명선, 부용고등학교 교사 이지은, 덕정고등학교 교사 박경란, 호원고 교사 김나영 등 관계자 40명이 참석하였다.
.png)
서정대학교 산학협력단장(조은미)은 “이번 모델학교 워크숍을 계기로 서정대학교 교육기부 거점지원센터가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교육격차 해소 및 학생들의 다양한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발전의 장이 되었으면 좋겟다.”, “지역 불균형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서는 먼저 학교 및 기관의 선생님들과 대학 간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다.”, “우리 지역의 학생들을 위하여 앞으로도 많은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서정대학교는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수도권 교육기부 거점지원센터(서정대학교-삼육보건대학교-재능대학교 컨소시엄)’에 2023년도에 선정돼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