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
한국노총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경기지역본부 중북부지부 대표자들이 3월18일 안기영 국민의힘 동두천·양주·연천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지지 의사를 밝혔다.
경기중북부지부 이광진 부의장, 양주상운노조 석재우 위원장 등 5명은 이날 “택시노동자의 든든한 동지인 안기영 후보를 지지한다”며 “당당한 노동자의 지위와 보람찬 노동환경을 되찾아줄 적임자인 안 후보를 전폭적으로 성원한다”고 선언했다.
안기영 후보는 “서민 후보인 저는 택시운전 노동자들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택시운전자격증도 가지고 있다”며 “국회의원이 되면 택시운전 노동자들의 권익을 적극 대변하겠다”고 말했다.
지지선언문(전문)
택시노동자의 든든한 동지!
양주시 국민의힘 안기영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한다
우리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과 경기지역본부 중북부지부의 택시 가족은 당당한 노동자의 지위와 보람찬 노동환경을 되찾아줄 적임자로 국민의힘 안기영 국회의원 후보를 전폭적인 성원과 지지를 선언한다.
양주시의 택시노동자와 소외계층,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모든 국민들과 양주시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권익을 위해 노동자의 기대에 부응하고 헌신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에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과 경기지역본부 중북부지부의 택시 가족들은 국민의힘 안기영 국회의원 후보를 적극 지지하는 바이여, 노동자를 위한 여정에 끝까지 함께할 것을 천명하는 바이다.
2024년 3월18일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경기지역본부 중북부지부 대표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