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의정부시 송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법륜)에서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어르신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5월 어버이날 행사 “가정애(愛)달 감사해 효(孝)!” 를 실시하였다.
이날 5월 어버이날 행사 “가정애(愛)달 감사해 효(孝)!” 에서는 오석규 경기도의원, 이계옥, 권안나 의정부시의원, 박춘섭 의정부시사회복지사협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행사는 어버이날 감사의 포토존 운영, 복지관 하모니카반의 식전공연, 솔빛 유정유치원, 두빛나래 예술단의 특별공연 등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새마을뜻모아후원회(회장 이동건), 클나무지역아동센터(센터장 권경미), 송산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미옥)의 카네이션 및 식료품 단체후원과 카네이션 떡과 후원금 기탁 등 개인후원자들의 후원으로 인해 다채로운 선물꾸러미를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
행사 참여가 어려운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에게는 사회복지사 및 생활지원사가 1주일 간 직접 카네이션을 전달하여 어르신들이 어버이날 소외되지 않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송산노인종합복지관 관장 법륜스님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잘 전하고자 한다”며, “또한, 이번 어버이날 행사를 위해 나눔의 손길을 전해준 개인 및 단체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