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양주시 장흥농협(조합장 이종혁)은 5월9일 장흥면 문화체육센터에서 조합원, 고객, 직원과 함께하는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태인 장흥면장, 김현진 농협 양주시지부 농정지원단장, 다수 내외빈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장흥농협 사물놀이팀 ‘매내미’의 식전공연으로 달아오른 분위기 속에서 1부가 시작됐다. 1부는 이종혁 조합장의 인사말과 나태인 장흥면장의 축사로 진행됐다.
2부는 개그맨 박세민과 가수 위일청, 김향순, 김태웅의 공연으로 구성됐다. 개그맨 박세민은 ‘웃음이 보약’이라는 주제로 조합원의 건강을 위해 웃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모두가 한바탕 웃을 수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가수 김태웅, 위일청, 김향순은 트로트 공연을 하며 조합원이 밝게 웃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종혁 조합장은 개회사를 통해 “농번기로 바쁜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를 빛내주신 조합원님과 명예조합원님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선제적인 채권 관리를 통해 낮은 연체율을 유지하고 투명한 농협을 만들어 조합원, 고객, 직원이 모두가 행복한 ‘원더풀 장흥농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빌드업2027 원더풀 장흥농협’이라는 비전을 세우고, 이번 기회를 통해 조합원 행복지수 경기도 1등 농협을 실천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jpg)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