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희성)은 다가오는 연말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기 좋은 <2024 아듀 슈퍼콘서트 with 옥주현&민우혁&김주택> 무대를 12.29.(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의정부 송년 콘서트는 가장 화려한 스타 3명을 한무대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슈퍼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조 아이돌 걸그룹 핑클 출신 옥주현은 뮤지컬 <위키드>, <레베카>, <엘리자벳>, <아이다>, <베르사유 장미> 등 현재까지 수많은 대형 뮤지컬의 주연으로 십수 년째 발탁되며 압도적인 성량과 강렬한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자타 공인 한국 대표 뮤지컬 배우이다.
뮤지컬계에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은 민우혁은 뮤지컬 <영웅>, <레미제라블>, <프랑켄슈타인>, <마리 앙투아네트> 등과 함께 매체 활동을 활발히 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어떤 화려한 수식어가 필요 없는 명불허전 뮤지컬 배우이다.
김주택은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다.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해 <미라클라스>라는 크로스오버 그룹을 결성, 준우승에 올라 대중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감미롭고 깊이 있는 음색으로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에는 <오페라의 유령>, <그레이트 코멧>, <명성황후> 등 대작 뮤지컬에 주연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자신인상을 수상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최영선 지휘자가 이끌고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진한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이다. 뮤지컬계에 슈퍼스타급 배우들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는 2024년 잊히지 않을, 후회 없을 단 하나의 슈퍼콘서트로 송년을 장식할 예정이다.
<2024 아듀 슈퍼콘서트 with 옥주현&민우혁&김주택>은 12.29.(일) 16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공연예매는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www.uac.or.kr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 031)828-5841~2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