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동두천시민의 의료복지 실현과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따스함을 연결하고 나눈다’는 비전으로 설립된 동두천의료사회복지재단(이사장 이수진)은 12월10일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연탄 4,000장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사랑의 온기나눔’ 연탄 4,000장은 주영인터네셔널㈜(대표 권성열), 카페마을(대표 이현진)의 후원으로 마련했다.
이날 미2사단 순환여단(1st Stryker Brigade Combat Team, 2nd Infantry Division) 50여명의 장병들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동두천의료사회복지재단 임원진들과 함께 연탄봉사를 했다.
이수진 이사장은 “연탄값이 오르고 있어서 추운 겨울을 나야 하는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는 더욱 힘든 계절이 되고 있다”며 “재단에서는 어르신들께 따뜻한 겨울을 선물 드리고자 정성을 모았고 이렇게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됐다. 계속해서 지역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해 온정이 넘치는 동두천시 만들기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미2사단 순환여단 검포트 민사참모는 “우리 군인들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함께 땀 흘릴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박형덕 시장은 “흔쾌히 4,000장의 연탄을 후원해준 주영인터네셔널 권성열 대표와 카페마을 이현진 대표, 지역사회 다양한 봉사활동에 함께 해주는 동두천의료사회복지재단 이수진 이사장, 검포트 민사참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어려운 곳을 더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연탄은 동두천시와 동두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추천한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나눔과 실천을 원하는 시민들은 동두천의료사회복지재단(031-871-2002)으로 전화하면 된다.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