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학교 박진혁 교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우측 2번째)[사진=서정대학교 제공]
2024 경기북부지역 법무보호복지대회에서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 스마트모빌리티과 박진혁 교수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17일 경민대학교 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되었으며,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가 주관했다.
이번 대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법무보호사업에 헌신한 인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김명달 협의회장 ▲문창수 사무총장 ▲김동근 의정부시장 ▲이재강 국회의원 ▲김기환 의정부보호관찰소장 ▲이호원 양주출입국외국인관리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고용협력위원회 소속 위원들인 ▲박경훈 사무국장이 남양주지청장 표창을 ▲이혜진 감사가 파주시장 표창을 ▲박원일 위원이 양주출입국외국인관리소장 표창을 받으며 그 의미를 더했다.
박진혁 교수는 ▲법무부 경기북부지부 고용협력위원회 부회장 ▲한국법무보호복지학회 이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의정부지방법원 민사조정위원 ▲한국중재학회 이사 등을 역임하면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는 법무보호사업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에 대해 “앞으로도 보호대상자의 범죄예방은 물론 취업 지원과 고용 협력 등 법무보호사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교수는 오는 27일 동두천컨벤션 웨딩홀에서 제2대 고용협력위원회 회장 취임식을 통해 새로운 리더십을 발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