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이래 100% 충원율을 달성하고 있는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가 12월 20일, 홍보대사 ‘씨앗(SEED)’ 1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씨앗(SEED)’은 S: 선도적 실천(Spearheading Practice), E: 교육(Education), E: 에너지(Energy), D: 나눔(Donation)을 바탕으로 활동하며, 학교의 핵심 가치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해 왔다.
이번 수료식은 서정대학교가 ‘세상의 힘이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대학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한 프로그램의 첫 결실을 맺는 자리였다. 씨앗(SEED) 1기는 지난 1년간 학교 홍보모델 활동, 홍보 영상 촬영, 엑스포 부스 운영, 축제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정대학교의 비전을 실현했다.
수료식에서는 최우수 및 우수 홍보대사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1년간의 활동을 돌아보며 2025학년도에는 더욱 효과적으로 활동을 전개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은 서정대학교와 함께 성장한 경험을 공유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서정대학교 관계자는 “씨앗(SEED) 1기의 활동은 서정대학교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학교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정대학교는 2025학년도 정시 모집을 12월 31일부터 2025년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