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송경주)은 장애 예술인의 작품활동을 응원하고, 각자의 이야기를 예술로 풀어내는 '릴레이 : 우리 이야기-각자의 이야기가 연결되는 전시회'를 3월 25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 꿈채움갤러리에서 진행되며, 릴레이 형식으로 서양화 전문가반 작가들의 작품이 순차적으로 1주동안 전시된다. 또한 작품의 이해를 돕는 작품 설명을 QR코드로 제작하여 관람객들이 더욱 깊이 있게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첫 번째 전시 주인공은 권기욱 작가로 그의 작품은 작가로서의 성장과정이 주로 표현되었다. 시간의 흐름 속에서 발전해 온 예술 세계와 감정의 변화를 담고 있으며, 작품마다 담긴 생각과 감정들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하나의 이야기로 완성된다.
권기욱 작가는 이번 전시에 대해 “그림그리며 세상을 마주하고 성장하고 있다. 제 작품들을 보시는 분들이 함께 공감하며, 누군가에겐 용기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 개인 전시회를 열 수 있어 참 뿌듯하고 감사하다. 장애 예술인에게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송경주 관장은 “이번 전시회는 장애 예술인의 예술 활동을 널리 알리고, 예술을 통한 사회적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복지관을 방문하여 전시회를 관람하고 장애 예술인의 예술 세계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