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Dream 동두천 제4회 왕방산 전국 챌린지대회'가 지난 29일 왕방산일원 에서 개최되었다. 동두천시와 동두천시생활체육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전국자전거연합회와 동두천시자전거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에 오세창 시장비롯하여 유춘재 국민생활체육전국자전거연합회장, 도의원, 시의원 및 각 유관기관 단체장 등 1천 4백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에도 MTB 동호인들의 열정으로 동두천시생활체육회 이정식 회장의 개회 선언에 이어 상급자를 선두로 10:00 정각 종합운동장을 출발하여 장림~해룡산~오지재~왕방산~예래원~동점~쇠목~어등산~종합운동장을 돌아오는 35km 구간에서 펼쳐졌다.
이날 오세창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산악레포츠의 메카인 동두천 MTB코스가 항상 개방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을 하여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내년 개최되는 MTB 대회는 국제 MTB 대회로 개최하여 MTB 동호인들을 다시 한번 초청하여 동두천시를 전국 최고의 산악자전거 도시로 자리 매김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에도 열린 이날 MTB 대회는 동호인들의 뜨거운 열기로 아무런 장애가 되지 못하였으며 대회결과 크로스컨트리 남자 상급자 부문에서 정우람(금산군청), 곽미희(팀위드) 수가 각, 남녀부분 1위를 차지 하였으며 단체전 1위는 팀익스피드, 2위는 팀위드, 3위는 캐논데일레이싱팀이 각가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