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전문회사인 ㈜한즈 커뮤니케이션(
www.haanz.kr)이 고객들에게 QR코드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 준다고 밝혔다.
QR코드는 매트릭스 형식의 2차원 바코드로, 가로와 세로 두 방향(흑백 격자무늬 패턴)으로 정보를 기록해 기존 바코드보다 정보량을 비약적으로 증가시켰다. 보통 디지털 카메라나 전용 스캐너로 읽어들여 활용했으나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도 인식할 수 있게 됐다.
이 회사 지창민(42) 대표는 “요즘 스마트폰이 급증하면서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이 일반화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경기북부지사 설립 이벤트로 홈페이지 제작비용 50% 할인 및 제작 고객에게 QR코드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홈페이지는 가장 적은 비용으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매개체이며, 전세계 어디서나 24시간 개방되어 있고, 언제나 정보제공이 가능하다”며 “홈페이지의 강점에 QR코드를 덧붙인다면 기업이미지 재창출 및 매출액 신장 등 그 기대효과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해 초 출범한 한즈 커뮤니케이션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웹사이트 제작과 홈페이지 리모델링, 유지·관리를 주요 업무로 하고 있으며, 지난 11월6일 의정부시 가능1동 정욱빌딩 5층에 경기북부지사를 설립하는 등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상담문의
전화 070-8900-8287 / 팩스 0505-960-9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