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소속 의정부시의회 강세창 의원이 의정부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강세창 의원은 1월14일 언론에 배포한 출마선언문에서 “진짜 서민의 아들 강세창이가 ‘진짜 의정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강 의원은 “작금의 의정부시는 수많은 난제들로 인해 미래를 장담하기 어려울 정도로 혼란에 휩싸여 있다. 저는 이제 제가 태어나고 자란 고향, 의정부를 살리기 위한 길을 선택하려 한다”며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해결방안은 무엇인지, 고향 의정부의 속사정을 누구보다 잘 아는, 시민 여러분과 똑같은 진짜 서민인 제가 어느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오직 시민의 편에 서서 일하겠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어느 누구보다 옳은 소리하고 신념을 굽히지 않는 사람은 저 강세창뿐”이라며 “당리당략을 떠나 제 식구만 감싸는 행태를 과감히 배격하고 시민 여러분의 답답함을 해결하기 위해 소신 있고 진짜 센! 강세창이 나서겠다”고 덧붙였다.
강 의원은 “의정부가 경기북부의 중심도시로서 전국 지자체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과감한 행정혁신을 이뤄내겠다. 특히 도시건설 현장 전문가로서 의정부의 미래를 리모델링해 우리 후손들이 의정부를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이상 속지 말고 ‘진짜 의정부’를 만들어갈 소신 있고, 솔직하고, 능력 있는 저 강세창에게 전폭적인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강세창 의원 의정부시장 출마선언문<전문>
진짜 의정부를 만들어 갑시다!
안녕하십니까? 의정부시의회 새누리당 강세창 시의원입니다. 저는 이번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의정부시장으로 출마를 선언합니다.
진짜 서민! 강세창입니다!
작금의 의정부시는 수많은 난제들로 인해 미래를 장담하기 어려울 정도로 혼란에 휩싸여 있습니다. 이에 저 강세창은 제가 태어나 자라고 살아온 고향, 의정부시를 살리기 위한 길을 선택하려 합니다. 고향 의정부의 속사정을 어느 누구보다 가장 잘 알고,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해결방안은 무엇인지? 시민 여러분들과 똑같은 진짜 서민인 제가 어느 누구의 눈치도 보고 않고 오직 시민들을 위해. 시민의 편에 서서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센! 강세창입니다!
어느 누구보다 옳은 소리하고 신념을 굽히지 않는 사람, 강세창 뿐입니다. 민주당 안병용 시장에 대한 쓴 소리뿐 만 아니라 새누리당 내에서도 의정부와 시민들을 위해 할 말을 분명히 해온 사람은 강세창이 유일했습니다. 당리당략을 떠나서 제 식구만 감싸는 행태를 과감히 배격하고, 시민 여러분의 답답함을 해결하기 위해 소신 있고, 진짜 센! 강세창이 나서겠습니다.
진짜 약속! 강세창입니다!
약속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속을 지키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우리는 4년마다 반복되는 정치인들의 입에 발린 약속을 수도 없이 들어왔습니다. 여러분들이나 저나 인내심에 한계에 와 있습니다. 저 또한 시민 여러분들께 약속을 할 것입니다. 다만 지킬 수 있는 진짜 약속! 해야 할 것은 반드시 해 내겠다는 약속을 하겠습니다.
진짜 전문가! 강세창입니다!
의정부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허무한 표현은 안하겠습니다. 다만 제 고향, 의정부가 경기북부의 행정중심도시로서, 행정시스템을 혁신하고 전국 지자체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과감하고 시원한 행정혁신을 이뤄내겠습니다. 특히 도시건설현장의 전문가로써 의정부의 미래를 리모델링해 우리 후손들이 의정부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저 강세창, 시민 여러분들께 감히 말씀드립니다. 바꿔주십시오! 시민 여러분의 준엄한 목소리를 들려주십시오! 세력도 없고, 돈도 빽도 없는 저 강세창입니다만, 위기에 처한 의정부를 살려낼 여러분들과 똑같은 서민, 의정부의 아들, 저 강세창에게 대임(大任)을 맡겨주신다면 ‘희망’을 찾아 드리고, 의정부의 미래가 바뀔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더 이상 속지마시고 진짜 의정부를 만들어 갈 소신 있고, 솔직하고, 능력 있는 저 강세창이에게 전폭적인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월14일
진짜 의정부의 아들, 진짜 서민후보 강세창 시의원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