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민주언론의 선봉적 역할을 다하고 있는 <경기북부시민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북부시민신문>은 우리시를 비롯해 의정부, 동두천 등 경기북부지역 구석구석을 취재 보도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도 지역의 행정 및 의정 등을 지켜보며 잘하는 것에는 칭찬을, 잘못하는 것에는 냉철한 비판과 대안제시를 통해 양주시를 비롯한 인근 지역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며 지역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셨습니다. 이번 창간 10주년을 통해 정론지로 더욱 크게 자리매김하길 기대해봅니다.
지역발전을 위해 양주시 곳곳을 누비며 시민의 필봉으로서 의정에 시민의 뜻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진심으로 부탁드리며, 우리 양주시의회도 시민의 대의기관으로 시민의 뜻이 시정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해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아갈 것이라 약속드리는 바입니다.
새롭게 변화하는 시대에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해 성숙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 모두가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해 지방자치의 올바른 정착과 주민자치 실현에 커다란 힘이 되어 주시고 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하여 주민의 권익을 대변해 시민들에게 사랑 받는 언론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 나아가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경기북부시민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고 정론지로 우뚝 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