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즐거운 외출을, 부모님은 편안한 휴식을, 아이와 함께 예쁜 추억을 담아가세요.”
의정부에 명품 키즈카페가 상륙했다.
의정부시 용현동 롯데마트 앞에 문을 연 키즈카페 ‘키즈투이(kids2e)’는 기존의 어린이 실내놀이터 개념을 업그레이드 시켜서 편안·쾌적하고 아기자기한 요정마을 분위기로 실내를 꾸몄으며, 이 곳에서 교육과 놀이를 병행하고 있다.
100여평 가까운 요정마을에서 각종 놀이기구와 장난감을 만나는 아이들은 날씨와 상관없이바깥 나들이 기분을 한껏 즐기며 생동감 있는 놀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정글짐과 회전목마는 빼놓을 수 없는 놀이기구다.
또 최신 3D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명작 애니메이션도 상영한다. 북카페에서는 책도 읽을 수 있다. 부모님들은 편안하게 차를 마시며 대화를 하거나 인터넷을 검색하며 쉴 수 있다. 토요일이나 일요일에는 매직쇼와 인형극도 공연한다.
키즈투이는 그러나 아이들의 놀이만을 추구하지는 않는다.
가베, 레고, 하바, 델타, 몰펀, 리드믹스 등 최고의 놀이학습 프로그램을 창의교육 전문강사가 진행한다. 이같이 다양한 놀이교육은 1그룹당 4명을 정원(4~7세)으로 하여 주1회 40분씩 초·중·고급반으로 구분하여 짜임새 있게 아이들의 창의성을 발달시킬 계획이다.
또 E.N.D.T 영어놀이 프로그램까지 도입할 예정이다. E.N.D.T는 영어권 나라에서도 어린이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선생님과 함께 즐기는 영어놀이교실이다. 영어와 미술, 댄스·음악과 표현, 댄스·도구와 놀이·요가, 영어와 독서 등을 접목하여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들을 위한 새로운 영어교육 시스템이다.
어린이는 입장료 6천원(2시간 기준)이며, 평일은 오픈 기념으로 5천원씩 받는다. 10인 이상이면 단체 할인요금이 적용된다. 생후 12개월 미만은 무료다.
파티룸에서는 다양한 교육은 물론 생일잔치(백일잔치, 돌잔치 가능)와 각종 모임이 가능해 인기가 많아 예약을 해야만 대여받을 수 있다. 차량까지 운행하여 단체 고객은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
문의 851-5912, 016-226-9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