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국어 전문 교육 출판사 ㈜꿈을담는틀(http://cafe.naver.com/baps)은 11월20일 중등 국어의 각 영역을 한 권으로 학습하며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꿈틀 중학 국어’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꿈틀 중학 국어’ 시리즈는 중등 새학년 준비 교재로 <꿈틀 중학 국어Ⅰ-기본 개념>, <꿈틀 중학 국어Ⅰ-문학>, <꿈틀 중학 국어Ⅱ>, <꿈틀 중학 국어Ⅲ> 등 총 4권이다.
<꿈틀 중학 국어Ⅰ-기본 개념>은 중학교 국어의 필수 개념을 빠짐없이 제시했으며, 꼼꼼하게 이해하고 풍부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문학, 비문학, 문법 영역을 두루 다루어 국어 전반의 기초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꿈틀 중학 국어Ⅰ-문학>은 문학 공부를 시작하는 중학생에게 꼭 필요한 개념과 중학생이 읽어야 할 대표적인 문학 작품들을 제시하여 문제를 풀어 보며 단기간에 문학의 기초를 완성할 수 있다.
<꿈틀 중학 국어Ⅱ>는 중2가 알아야 할 국어의 필수 내용을 한 권에 담아 국어 기초 능력을 확실히 다질 수 있는 교재다. 문학, 비문학, 문법을 각 영역에 맞게 구성하였고, 문제 푸는 연습을 하며 문제 유형을 익힘으로써 학교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다.
<꿈틀 중학 국어Ⅲ>은 문학, 문법 학습의 필수 개념들을 정리하여 기초를 다질 수 있고, 독해 연습을 통해 독해 기본 원리와 과정까지 익힐 수 있다. 중요 작품들과 엄선된 문제로 내신은 물론 나아가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다.
꿈을담는틀 관계자는 “‘꿈틀 중학 국어’ 시리즈는 각 학년에서 꼭 알아야 할 개념과 문학, 비문학, 문법을 미리 공부할 수 있는 교재이기 때문에 새학년에 올라가기 전에 학습한다면 효과가 높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꿈틀 중학 국어’ 시리즈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