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수능에서 국어 지문의 양이 점차 많아지고 그 내용이 복잡해지면서, 독해력 훈련이 나날이 중요해지고 있다.
국어교육 전문출판사 ㈜꿈을담는틀이 초등학생의 독해력 향상을 위한 <초등 국어 일등급 독해력>과 중학생의 독해력 향상을 위한 <중학 국어 일등급 독해력>을 출간, 학생들과 선생님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출판사는 일등급 독해력 시리즈 출간을 기념하여 학원과 공부방 선생님의 수업 지도를 위해 선생님용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선생님 수업 지원 전용 페이지(ggumtl.co.kr/tmate)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서점에 게재된 광고 포스터 또는 일등급 독해력 교재 표지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서도 교재 신청 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교재를 원하는 선생님은 먼저 학원, 교습소, 공부방, 학교명과 연락처가 포함된 명함이나 사진을 준비하여 선생님 인증을 한 뒤 교재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수업 지도를 위한 것이어서 선생님만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 고객 신청은 제한된다. 또 많은 선생님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동일한 학원, 교습소, 공부방, 학교에서는 최초 1회만 신청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제한된다.
출판사 관계자는 “일등급 독해력 시리즈의 효과적인 수업 지도를 위해 실시하는 이벤트이며, 한 번 신청하면 선생님용 교재 전권을 드리기 때문에 전국 각지 선생님들이 신청하셨으면 좋겠다”며 “쉬운 지문부터 어려운 지문까지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는 일등급 독해력 시리즈로 수업한다면 학생들의 독해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과목별 연계 지문을 담은 <초등 국어 일등급 독해력>과 수능 국어 비문학 영역을 대비할 수 있는 <중학 국어 일등급 독해력>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며, 보다 자세한 선생님용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내용은 꿈을담는틀 홈페이지(ggumt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