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의정부·양주학습관은 지난 2월24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고 새학기 힘찬 출발을 알렸다.
오리엔테이션은 신·편입생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학생회 임원소개, 학생회장 개회사, 표창수여 및 축사, 졸업생 답사, 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지연(사회복지학과) 학우가 의정부시장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의정부시의회 의장상 이영숙(문화교양학과) ▲국회의원상(김민철) 권은향(중어중문학과), 국회의원상(오영환) 박정화(청소년교육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상 신동님(청소년교육과) ▲학장상 홍영진(법학과), 김연희(의류패션학), 이성필(문화교양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전국총동문회장상 김연희(의류패션학) 학우가 수상했다.
.jpg)
양봉춘 의정부·양주학습관 회장은 “입학은 새로운 세계로의 도전이며 출발점이다. 앞으로 힘들고 어려운 여정이 되겠지만, 힘들 때 여러분들과 함께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노력이 모이면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안종출 의정부‧양주총동문회장은 “졸업의 그 날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선배 동문이 여러분의 멘토가 되어 이끌어 줄 것”이라며 “함께 성장하고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청소년교육과 신동님 학우는 졸업생 답사에서 “지식 쌓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라는 교수님의 말씀에 힘이 되었다”며 “같이 손잡고 이끌어준 학우님들이 있었기에 졸업할 수 있게 됐다. 더 멋진 사람이 되어 받은 모든 것을 나누고 배려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의정부·양주학습관은 이날 대학생활과 스터디 안내 등 신‧편입생을 위한 시간과 졸업생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jpg)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