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시설관리공단, 5월 문화가 있는 날 및 경기도 문화의 날 “한윤미밴드&라루체” 온라인 공연
2021-05-24 16:13:19 등록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5월 문화가 있는 날 및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5월 28일부터 6월 27일까지 “한윤미밴드 & 라루체” 공연을 온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루체는 이태리어로 “찬란한 빛”이란 뜻으로, 2010년 창단된 성악 앙상블 단체다. 테마가 있는 클래식콘서트와 같은 찾아가는 음악회와 청소년을 위한 오페라 등 다수의 작품으로 클래식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함께하는 한윤미 밴드는 클래식, 대중음악, 뮤지컬 등의 영역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로 결성된 ‘국내 최초 일렉톤 밴드‘이다. 다양한 장르의 협연자와 완벽한 연주로 관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팀이다.
이번 공연은 라루체와 한윤미밴드의 콜라보 공연이다. 한윤미밴드의 단독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조혜영의 “못잊어”, 멕시코 출신의 작곡가 어구스틴 라라의 “그라나다” 등 우리에게 익숙한 오페라 아리아와 뮤지컬 넘버곡들을 아티스트 각자의 색채로 연주하여 시민에게 찾아간다.
5월 ’가정의 달‘에 온 가족이 가정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한윤미밴드&라루체” 공연은 공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yjfmc.or.kr)를 참조하거나, 공단 기획공연 담당(031-828-9732)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