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2023-04-04 10:11:49 등록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4월 중 직원 월례조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월례조회에는 우종학(출향인사, 신화씨엔스 대표) 명예시장을 비롯해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공연으로 일자리경제과 김두리 주무관이 노래 공연을 선보여 직원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표창 전수식에서는 6.25 전쟁 당시, 무공훈장 서훈 대상자로 결정되었으나, 실제 훈장을 전달받지 못한 참전용사와 국가암관리사업 유공 공무원에게 장관 표창이 수여된 데 이어 체납자 실태조사 유공 시민에게도지사 표창, 시정발전유공 시민(4명)과 적극행정 우수공무원(5명), 3월 중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5명)에게 시장 표창 등 총 17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도로·교통시설물 정비, 각 동별 마을환경 일제정비와 주한미군공여구역 활성화 방안 논의(국무조정실, 행정안전부, 국방부 등), 산후조리비 지원 및 경로당 힐링 안마의자 지원 등을 주요 성과로 꼽으며 실무분야에서 행정서비스의 질을 높인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 박 시장은 4월은 봄철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으로 인해 작은 불씨에도 대형 산불로 번질 수 있는 점을 강조하고 산불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경기북부시민신문(hotnews24@paran.com)
경기북부시민신문님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