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택지개발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양주 회천신도시에서 조합원을 모집 중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 홍보관에 연일 수많은 인파가 방문하고 있다.
전철 1호선 회정역(예정) 역세권과 GTX-C 노선 수혜까지 기대되는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는 회정신도시의 새로운 주거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6월25일 문을 연 아파트 홍보관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이 방문하여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축사와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당부했다.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었다.
이에 따라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의 성원도 점점 커지고 있다.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의 인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우선 신설되는 1호선 회정역이 직선 거리 600m인 역세권 입지를 선점한 덕분이다. 역세권을 중심으로 확충되는 더 많은 인프라와 지가 상승의 수혜를 집중적으로 누리게 될 전망이다.
교통 편의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 양주IC를 비롯해 예정인 GTX-C 노선까지 각종 광역교통망과 인접해 있어 경기도권을 비롯해 강남까지 쾌속으로 이동 가능하다. 향후 경기북부의 교통망 허브로 도약할 수 있다.
단지 인근의 인프라도 탁월하다. 이마트, LF스퀘어 복합단지 등 대형 쇼핑시설을 비롯해 옥정신도시의 인프라를 공유해 생활 편의성이 탁월하다.
또한 상설유치원, 회정초, 덕계초, 덕계고, 고암초‧중 등 도보 5분 거리, 반경 1㎞ 내에 유치원 및 초중고교 예정부지가 7개나 위치한다. 자녀들의 안심 등하교는 물론 높아지는 학습능률까지 기대할 수 있는 학세권 아파트로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는 이유다.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 조감도.(자료제공=양주 회정역 파밀리에 지역주택조합)
다양한 자연경관도 인접해 있다. 청담천을 비롯해 옥정체육공원, 고장산, 덕계저수지 등 풍부한 녹지와 수변경관이 가까워 힐링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다. 단지 내에도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울림마당, 운동시설 등 주민 편의시설과 풍성한 조경공간을 마련해 입주민들이 건강을 가꿀 수 있다.
외관 설계에 있어서도 양주 회천신도시를 대표할만한 주거 랜드마크로서 건축미학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시공은 신동아건설이 맡게 될 예정이라 사업 신뢰성이 높고 빠르게 진행될 예정이다.
지역 내 다양한 개발호재 역시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의 장점이다. 양주를 시작으로 삼성을 거쳐 수원까지 이어지는 GTX-C로 강남 생활권을 향유할 수 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포천, 파주와 연결되어 더욱 원활한 수도권 이동이 가능해진다. 남방동과 마전동 일원 21만㎡여 부지에 조성되는 양주 테크노밸리는 1조 8,686억원의 생산유발효과, 4,373명의 고용유발효과가 예측돼 지역의 상승세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파격적인 가격대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전매 제한도 없다. 무엇보다 주변 시세 대비 1억원 이상 저렴하여 시세차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렇게 GTX-C와 1호선으로 뛰어난 강남 접근성과 높은 프리미엄을 누리고 회천신도시의 풍부한 인프라로 월등한 주거 만족감까지 선사하는 ‘양주 회정역 파밀리에’ 홍보관은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 395-3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자료제공=양주 회정역 파밀리에 지역주택조합)